주요 사업별 계획 공유 및 대리점주 지원 위한 다방면 노력 다짐
우수 대리점으로 선정된 점주 직접 발표, 운영 전략·노하우 공개

▲ 경동나비엔 ‘2024 대리점 컨퍼런스’ 진행 모습
▲ 경동나비엔 ‘2024 대리점 컨퍼런스’ 진행 모습

[에너지플랫폼뉴스 송승온 기자] 경동나비엔이 28~29일 이틀간 강원도 원주 소재 오크밸리 리조트에서 전국 경동나비엔 대리점주 35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 대리점 컨퍼런스’를 진행한다. ‘변화를 넘어선 진화’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경동나비엔은 사업 영역 확대를 통해 대리점과 함께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공유한다.

‘경동나비엔 대리점 컨퍼런스(이하 컨퍼런스)’는 1984년에 처음 개최한 이래 40년 이상 진행해온 행사로 대리점과 지속성장 방안을 모색하는 장이다. 경동나비엔은 컨퍼런스를 통해 대리점주가 전하는 생생한 현장 목소리를 듣고, 품질과 서비스에 반영하는 등 대리점과의 관계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컨퍼런스 첫째 날인 28일 경동나비엔은 난방에서 온수로 패러다임을 바꾼 보일러 ‘나비엔 콘덴싱 ON AI’와 숙면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한 ‘숙면매트’, 주방기기 사업과 연계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누리게 될 ‘환기청정기’ 등 사업별 계획과 목표를 대리점주들과 공유했다. 또, 올해 주요 서비스 정책과 판매·판촉 마케팅 지원 계획도 대리점주들에게 설명했다.

이어 김용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과 주요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전국 우수 대리점 시상식을 진행했으며, 이후 우수 대리점으로 선정된 점주들이 직접 발표에 나서 대리점 운영 전략과 노하우 등을 참여자들과 공유했다. 

더불어 경동나비엔은 대리점주들이 보다 친환경적이고 경제적으로 제품 설치와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현대자동차와 협업해 상업용 전기자동차를 소개하는 세션을 마련하기도 했다.

경동나비엔 김용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경동나비엔이 업계에서 계속 선두를 유지하고 있는 것은 대리점주 여러분의 노력과 지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대리점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함으로써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동나비엔 김용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부사장)이 2024 대리점 컨퍼런스에서 발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