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본매트 고급형 87N 시리즈 및 프리미엄형 98 시리즈 대상 
캠핑매트 구매 시 할인과 함께 일산화탄소 경보기 무료 증정

▲ (주)귀뚜라미(대표 김학수)는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귀뚜라미몰에서 오는 31일까지 ‘귀뚜라미몰 3월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너지플랫폼뉴스 송승온 기자] 귀뚜라미가 새 학기와 캠핑 시즌이 시작되는 3월을 맞아 3세대 카본매트와 캠핑매트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이벤트를 마련했다.

(주)귀뚜라미(대표 김학수)는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귀뚜라미몰에서 오는 31일까지 ‘귀뚜라미몰 3월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귀뚜라미몰에 회원 가입하고 3세대 카본매트 ▲고급형 87N 시리즈와 ▲프리미엄형 98 시리즈 제품을 구입하면 최대 33%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고급형 87N 시리즈는 아라미드 카본열선과 텐셀 소재 원단 등 필수 사양을 갖춘 스테디셀러 모델이다.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프리미엄형 98 시리즈는 업계 최초 탈부착형 스마트 리모컨을 탑재해 조작 편의를 높인 제품이다.

본격적인 야외 나들이를 준비하는 캠핑족을 위한 필수 아이템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귀뚜라미 캠핑매트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과 함께 야외 캠핑장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귀뚜라미 세이프온 일산화탄소 경보기 배터리 타입’을 무료로 증정한다.

귀뚜라미 캠핑매트는 신소재 난방 기술인 ‘실버 와이어 네트워크 면상 발열’과 인공위성 단열 기술을 적용해 척박한 야외 환경에서도 우수한 난방 성능을 발휘하는 캠핑용품이다. 

세이프온 일산화탄소 경보기는 ‘한국소방산업기술원(KFI)' 형식승인을 완료해 신뢰성을 검증받은 제품으로 일산화탄소 가스에만 반응하는 전기화학식 감지 센서를 적용해 정확도가 탁월하고 전력 소비가 적은 제품이다.

귀뚜라미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댓글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벤트 게시물에서 ‘투표하러 가기’ 버튼을 누른 후 귀뚜라미에서 향후 출시가 기대되는 신제품을 선택하고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도미노피자 교환권(5명) ▲배달의민족 모바일 상품권(15명)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30명) 등 총 5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귀뚜라미보일러 관계자는 “일교차가 큰 초봄 난방과 야외 캠핑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귀뚜라미 카본매트와 캠핑매트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난방 성수기 이후에도 다양한 신제품과 이벤트를 확충해 귀뚜라미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