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쉘석유, KBO와 프로야구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승리 기여 투수와 타자에 ‘쉘 힐릭스 플레이어’로 선정

한국쉘석유 라머스 예룬 피터 대표이사(왼쪽)와 한국야구위원회 허구연 총재(오른쪽)가 지난 5일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한 야구회관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한국쉘석유 라머스 예룬 피터 대표이사(왼쪽)와 한국야구위원회 허구연 총재(오른쪽)가 지난 5일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한 야구회관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에너지플랫폼뉴스 정상필 기자] 한국쉘석유(대표이사 라머스 예룬 피터)가 프리미엄 엔진오일 ‘쉘 힐릭스’ 통해 국내 프로야구 후원을 지속한다.

한국쉘석유 라머스 예룬 피터 대표이사는 한국야구위원회 허구연 총재와 프로야구 공동 마케팅을 위한 조인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한국쉘석유와 KBO는 2016년 첫 인연을 맺은 후 11년간 상호 협력을 지속하게 됐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 프로야구의 발전을 도모하고 선수 기량 강화를 돕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계약 기간은 2024년 시즌부터 2026년까지 총 3년이다.

한국쉘석유는 쉘 힐릭스 드라이브-온(Shell Helix Drive On) 캠페인의 일환으로 프로야구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이 캠페인은 운전자의 드라이빙 열정을 이해하고 최상의 엔진 성능 유지를 통해 전진할 수 있는 도전과 영감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쉘 힐릭스’가 최상의 엔진 성능을 제공하는 것과 같이 KBO리그 선수들이 최고의 운동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한국쉘석유는 향후 3년간 KBO리그에서 매월 뛰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 중 최상의 엔진 성능 유지를 돕는 자사 윤활유처럼 팀 승리에 가장 큰 기여를 한 투수와 타자에게 ‘쉘 힐릭스 플레이어’로 선정하고 시상과 함께 상금을 전달한다.

이외에도 정규 시즌 ▲중계 중 가상광고 ▲비디오 판독(VAR) ▲전광판 ▲베이스 등을 통해 기업 광고를 진행하고, KBO리그 최고의 축제인 올스타전 및 포스트 시즌 등 주요 이벤트를 활용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한국쉘석유는 KBO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온라인 이벤트, 시구와 시타 기회를 제공하는 등 고객과 소통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도 진행한다.

한국쉘석유 라머스 예룬 피터 대표이사는 “한국쉘석유가 국내에서 가장 있기 있는 스포츠인 프로야구 후원을 10년 이상 진행하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쉘의 프리미엄 엔진오일 힐릭스가 최상의 엔진 퍼포먼스를 제공하듯 KBO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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