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지역 소외계층 어르신 대상 무료급식 자원봉사 

한국가스안전공사 이운성 노조위원장(왼쪽부터)과 박경국 사장이 31일 음성군노인복지관에서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가스안전공사 이운성 노조위원장(왼쪽부터)과 박경국 사장이 31일 음성군노인복지관에서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에너지플랫폼뉴스 정상필 기자] 내달 1일 창립 50주년을 맞는 한국가스안전공사가 설 명절에 앞선 31일 충북 음성군 노인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 대상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지난 2일 공사에 취임한 박경국 사장과 이운성 노조위원장을 비롯한 20여명의 임직원이 참여한 이번 봉사활동은 창립 50주년을 알리고 지역민과 함께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무료배식, 설거지, 식당청소 등의 봉사활동으로 진행됐다.

공사는 이번 봉사활동과 함께 300만원 상당의 250명분 식재료를 후원해 이날 특식으로 소고기 미역국과 함께 명절선물로 무병장수 의미가 담긴 국수를 지역 어르신들께 제공했다.

본사 이외 전국 광역본부·본부·지사에서도 안전하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사회복지시설과 소외이웃들을 찾아 가스시설 점검활동과 물품 지원을 통한 나눔봉사를 실천할 예정이다. 

가스안전공사 박경국 사장은“50주년이 되는 갑진년 새해 명절을 앞두고 충북 거점기업인 공사에 대한 지역어르신들의 지지와 관심에 감사의 뜻을 전하는 의미있는 행사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어려운 이웃이 보다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살피며 국민과 동행하는 따뜻한 공기업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