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1만원 할인 쿠폰 제공, 구매 고객에 경품 증정

▲ (주)귀뚜라미(대표 김학수)는 오는 29일까지 ‘귀뚜라미몰과 함께하는 카본매트 연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 (주)귀뚜라미(대표 김학수)는 오는 29일까지 ‘귀뚜라미몰과 함께하는 카본매트 연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너지플랫폼뉴스 송승온 기자] (주)귀뚜라미(대표 김학수)는 오는 29일까지 ‘귀뚜라미몰과 함께하는 카본매트 연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귀뚜라미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귀뚜라미몰’에 신규 회원 가입하면, 카본매트와 캠핑매트 1만원 할인 쿠폰을 발급하는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귀뚜라미몰에 신규 회원 가입 후 카본매트를 구매하면 제휴 신용카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무료 배송 서비스도 함께 받을 수 있다.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온돌은 2020년 첫 출시 때부터 소비자들의 위험과 불편 해소에 중점을 뒀던 소비자 친화적 상품이다. 

기존 난방매트 시장의 주류를 형성하던 1세대 전기매트의 유해 전자파와 화재 위험, 그리고 2세대 온수매트의 누수, 세균, 물보충 등 불편 사항을 해결하며 난방매트 시장 트렌드에 지각변동을 일으켰다.

겨울철을 앞두고 새롭게 출시된 ‘2024년형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온돌’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숙면 온도를 DIY(Do It Yourself) 할 수 있는 최신 숙면 과학을 적용해 난방매트를 넘어 ‘맞춤형 숙면 가전’으로 거듭나고 있다.

이외도 귀뚜라미는 오는 29일까지 귀뚜라미몰에서 카본매트를 비롯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풍성한 경품 추첨 기회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파리바게뜨 케이크 교환권 ▲BHC치킨 교환권 ▲투썸플레이스 밀크티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귀뚜라미보일러 관계자는 “올 한해 귀뚜라미몰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연말 감사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최신 숙면 과학으로 훈훈한 온돌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를 부담없는 가격에 장만하고 경품 당첨의 기회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