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덴싱보일러·청정환기시스템·숙면매트 통합 판매 라이브 
할인 혜택 및 다양한 경품, 2개 이상 동시 구매 시 추가 상품권

경동나비엔이 21일 20시부터 한 시간 동안 콘덴싱보일러, 청정환기시스템, 숙면매트 모두를 한 방송에서 만날 수 있는 ‘나비엔라이브 브랜드대전’을 진행한다. 
경동나비엔이 21일 20시부터 한 시간 동안 콘덴싱보일러, 청정환기시스템, 숙면매트 모두를 한 방송에서 만날 수 있는 ‘나비엔라이브 브랜드대전’을 진행한다. 

[에너지플랫폼뉴스 송승온 기자] 경동나비엔이 21일 20시부터 한 시간 동안 콘덴싱보일러, 청정환기시스템, 숙면매트 모두를 한 방송에서 만날 수 있는 ‘나비엔라이브 브랜드대전’을 진행한다. 

‘한 가구 n 나비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단일 제품은 물론 두 개 이상의 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에게 더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시청은 경동나비엔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하우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먼저 콘덴싱보일러(NCB354/NCB553/NCB753) 구매 시 모델별로 신세계 상품권 3만원, 5만원, 10만원을 지급하며, 숙면매트 온수/카본 전 모델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경동나비엔의 콘덴싱보일러를 대표하는 세 가지 모델을 방송에서 선보인다. 

NCB354 모델은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으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스테디셀러 시리즈다. 지난 해 출시한 ‘나비엔 콘덴싱 ON AI’ 중 NCB553은 온수 기능이 대폭 강화된 것이 특징으로, 10분 기준 최대 6L까지 넉넉히 온수를 사용할 수 있으며 집안 여러 곳에서 온수를 사용해도 수온이 일정하게 유지된다. 프리미엄 제품인 NCB753은 ‘온수레디 시스템’이 적용되어, 퀵버튼을 눌러 두면 수전을 틀고 10초 이내에 온수를 사용할 수 있다. 

공기청정과 환기를 동시에 구현하며 실내 공기질 관리의 솔루션으로 떠오른 청정환기시스템(TAE530/TAA530)도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을 일시불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20만원과 케어서비스 멤버십 집진플러스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더욱 편리한 제품 사용을 희망하는 고객은 렌탈케어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이는 렌탈과 제품 사후 관리를 모두 포함하는 서비스로, 6년 갱신 기준 월 3-4만원 대로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신청 시,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과 30일 무상체험, 렌탈료 5개월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EQM555)/카본(EME520) 제품도 방송에서 소개한다. 나비엔 숙면매트는 0.5도 단위의 정밀한 온도 조절 기능으로 개인의 체질에 따라 다른 숙면온도를 구현한다. 또한 포근한 온열감을 원하는 소비자는 ‘숙면매트 온수’를, 편안한 사용감을 원하는 소비자는 ‘숙면매트 카본’을 선택할 수 있어 최근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전년 동기 대비 판매율이 38%나 증가했다. 

연말을 맞아 풍성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숙면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정관장 더블 수면&스트레스 케어’를 제공하며, 여러 제품을 동시에 구입할 경우, 추가로 더욱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두 개의 제품을 구매하면 신세계 상품권 20만원, 세 제품 모두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50만원을 증정한다. 첫 브랜드 대전을 맞아 최초로 준비한 혜택으로, 이번 나비엔라이브 방송에서만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