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고흥지회, 취약계층 보일러 점검·수리 봉사 나서 

▲ 한국열관리시공협회(회장 유정범) 전남 고흥지회(지회장 김은주)는 지난 10일 전남 고흥군 점암면에서 취약계층 보일러점검 및 수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에너지플랫폼뉴스 송승온 기자] 한국열관리시공협회(회장 유정범) 전남 고흥지회(지회장 김은주)는 지난 10일 전남 고흥군 점암면에서 취약계층 보일러점검 및 수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봉사활동에는 최경상 도회장, 박경민 총괄본부장, 김은주 고흥지회장, 오시경 고흥본부장을 비롯해 고흥지회 회원 10여명이 참여했으며 고흥군 점암면 취약계층 및 독거노인 16세대를 방문해 노후되거나 고장난 보일러 점검 및 수리했다.

또 에너지 효율 향상을 위한 사용법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관리법을 설명하는 등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했다.

최경상 도회장은 “바쁜 와중에도 미리 봉사활동 장소를 방문해 사전조사를 하고 필요한 물품 체크 등 도움을 준 김은주 고흥지회장, 오시경 본부장을 비롯한 고흥지회 회원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김은주 고흥지회장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도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온정을 베풀고 재능기부를 해준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분들을 위해 솔선수범 노력하겠습니다”고 전했다.

한국열관리시공협회 고흥지회 관계자는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행복을 나누고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