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정(Smart), 친절(Smile), 신속(Speed) 서비스 강화
SK의 3색 행복 주유소 캠페인은 단정(Smart), 친절(Smile), 신속(Speed)의 3색 서비스와 고객, 주유소, 주유판매원의 3색 행복을 모토로 하고 있다.
SK 전주유소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캠페인은 총 3회에 걸쳐 2개월씩 1회차에는 친절서비스를 2회차는 단정, 3회차에는 신속을 중점평가항목으로 정하고 표준화 된 CS인사법과 행동요령을 실시하게 된다.
3색행복 캠페인은 세가지 평가항목별 각 64개의 우수CS주유소를 선정해 총 192개의 캠페인 우수주유소를 중점평가항목과 고객평가를 통해 선정해 100만원 상당의 판촉물을 포함한 판촉행사 지원에 나설 방침이다.
또 SK는 각 회차별 중점평가 항목에 맞는 이미지를 연출에 촬영한 사진을 제출해 최우수 사진 작품은 홍보포스터로 활용하고 선정된 주유소의 사진을 액자로 제작해 선물하는 3색 행복 캠페인 사진 콘테스트도 개최한다.
박인규기자
epitaph@eoilga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