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정(Smart), 친절(Smile), 신속(Speed) 서비스 강화

SK주식회사가 계열 주유소의 고객 서비스 수준 향상과 고객 만족도 제고, 주유소 마케팅 강화를 위해 올해 CS캠페인의 주제를‘3색 행복 주유소’로 정하고 CS강화에 나섰다.

SK의 3색 행복 주유소 캠페인은 단정(Smart), 친절(Smile), 신속(Speed)의 3색 서비스와 고객, 주유소, 주유판매원의 3색 행복을 모토로 하고 있다.

SK 전주유소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캠페인은 총 3회에 걸쳐 2개월씩 1회차에는 친절서비스를 2회차는 단정, 3회차에는 신속을 중점평가항목으로 정하고 표준화 된 CS인사법과 행동요령을 실시하게 된다.

3색행복 캠페인은 세가지 평가항목별 각 64개의 우수CS주유소를 선정해 총 192개의 캠페인 우수주유소를 중점평가항목과 고객평가를 통해 선정해 100만원 상당의 판촉물을 포함한 판촉행사 지원에 나설 방침이다.

또 SK는 각 회차별 중점평가 항목에 맞는 이미지를 연출에 촬영한 사진을 제출해 최우수 사진 작품은 홍보포스터로 활용하고 선정된 주유소의 사진을 액자로 제작해 선물하는 3색 행복 캠페인 사진 콘테스트도 개최한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