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한달간 소비자 응원 위한 ‘MY S-OIL 경품대잔치’ 진행

4만원 이상 주유(2만원 이상 충전) 즉시 추첨 통해 모바일주유권 증정

My S-OIL App 응모 고객 중 3000명 대상 포터블 스크린 등 경품 추가 제공

S-OIL이 보너스카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11월 한 달간 ‘MY S-OIL 경품대잔치’를 진행한다.
S-OIL이 보너스카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11월 한 달간 ‘MY S-OIL 경품대잔치’를 진행한다.

[에너지플랫폼뉴스 정상필 기자] S-OIL(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이 11월 한 달간 전국 주유소, 충전소를 이용하는 보너스카드 고객 총 22만3000명을 대상으로 ‘MY S-OIL 경품대잔치’를 진행한다.

주유소에서 4만원 이상 주유(2만원 이상 충전)한 보너스카드 고객 중 주유 즉시 추첨을 통해 약 22만명에게 모바일주유권을 증정하며, 보너스카드 회원들은 My S-OIL App을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보너스카드 홈페이지나 App을 통해 응모한 주유고객 약 3000명을 추첨해 포터블 스크린, 차량용 소화기 등 경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S-OIL은 롯데아울렛과 제휴해 3일부터 12일까지 서프라이스 위크기간에 S-OIL 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모든 롯데아울렛 고객에게 5000원 모바일주유권을, S-OIL App 결제서비스 ‘빠른주유’ 이용 고객에게 6000원 모바일주유권을 증정한다.

S-OIL 관계자는 “소비자들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담은 구도일 캔 두잇(GooDoil Can Do It) 광고캠페인에 더해 물가상승에 따른 주유비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 드리고, 올 한해 변함없이 S-OIL을 이용해 주신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S-OIL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와 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