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만원 상당 식재료와 선물꾸러미 지원

추석 맞아 전국 지역본부별 나눔 경영 실천 예정

한국가스안전공사 임해종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15일 증평군 노인복지관을 찾아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한국가스안전공사 임해종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15일 증평군 노인복지관을 찾아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에너지플랫폼뉴스 정상필 기자] 추석 명절을 앞두고 한국가스안전공사 임해종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충북 증평군 소재 '증평군 노인복지관'을 찾아 지역 어르신 대상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최근 급격한 물가상승으로 식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어르신들에게 온정을 전하기 위해 실시된 이번 봉사활동에는 임해종 사장과 직원 20여명의 적극적인 참여로 진행됐다.

이날 가스안전공사는 250여명의 홀몸노인을 포함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무료급식에 필요한 300만원 상당의 식재료 및 선물꾸러미 지원과 함께 배식봉사, 설거지, 식당청소 등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 밖에도 공사는 추석명절을 전후로 전국 지역 본부(지사)별  취약시설 안전점검·교육과 지역별 아동양육시설, 다문화 가정, 홀몸노인, 장애인 시설 후원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곳의 이웃을 찾아 나눔경영을 실천할 예정이다. 

가스안전공사 임해종 사장은 사회 전반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보살피는 지역복지 안전망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앞으로도 이전공공기관으로서 지역사회에 온정을 불어넣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