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침기록지 조정 등 개선 요구사항 현장에서 개선 조치

▲ 지역관리소 순회간담회를 갖고 있는 부산도시가스 임직원들.
부산도시가스(대표 정우영)는 지난 7일까지 약 한달 간 담당임원이 직접 나서 전 지역관리소를 순회 방문하고, 직원과 간담회를 개최해 큰 호응을 얻었다.

간담회에서는 한국능률협회 선정 고객만족도 4년 연속 1위에 대한 노고를 치하하고, 구성원들이 현장에서 겪는 어려움 등을 듣는 시간이 마련됐다.

이날 제시된 개선 요구사항 및 건의사항 등은 주로 검침기록지 조정, 영업용 고지서 발송방법 변경, 점검일정 조정, 고객정보 수정방법 변경 등에 대한 것으로 즉시 개선작업이 이뤄지도록 했다.

또한 장기간 개선이 요구되는 사항에 대해서는 별도의 개선계획을 수립, 시행토록 해 지역관리소 구성원들의 호응은 물론 상호 유기적 연계체계에 더욱 큰 내실을 기하게 됐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경영자와 지역관리소 구성원과의 정기적인 간담회를 통해 긴밀한 대화시간을 마련하고 이를 계기로 더욱 단결해 고객중심경영 실천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방침”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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