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서비스 요원이 24시간 출동 대기

전문 서비스 요원이 24시간 출동 대기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원석)가 24시간 A/S를 제공하는 ‘동절기 24시간 서비스’를 실시한다.

11월부터 내년 2월까지 네달간 실시되는 ‘동절기 24시간 서비스’는 고객이 한파와 혹한에도 보일러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린나이가 직접 운영하는 A/S조직 전문요원이 연휴 및 공휴일에 관계없이 24시간 출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린나이는 지난 1995년부터 24시간 출동 A/S서비스를 제공해 이상 한파로 보일러 동파사고가 속출했던 지난 2004년 설연휴기간에도 업계에서 유일하게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호평을 얻은 바 있다.

린나이측에 따르면 동절기 24시간 서비스는 통합 콜센터 서비스인 1544-3651과 보일러에 관한 모든 내용을 상담하는 업계 유일의 상담전화인 1644-3651을 통해 전화 한통화로 가능하며, 보일러 고장신고 및 A/S신청은 물론 기종 선택에서부터 설치 및 시공 등에 이르는 각종 내용을 전문 상담원과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하다.

특히, 최근에는 동절기를 맞아 콜센터 1544-3651의 시설을 대대적으로 업그레이드해 고객의 대기시간을 단축하고 상담원의 수를 늘리고 교육을 강화해 각 품목별로 전문적인 상담이 가능하도록 하는 등 고개 서비스를 더욱 강화했다.

린나이코리아 고객 상담실 이경애 실장은 “린나이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본사에서 직접 A/S를 관리하며 체계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동절기 24시간 서비스 역시 업계 유일”이라며 “린나이는 친환경 저녹스 보일러 등 신제품 개발뿐 아니라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차별화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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