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축사 : 한국가스공사 채희봉 사장] 지난 1997년 창간 이후, 우리나라 에너지 산업의 발전을 위해 정도 언론의 외길을 걸어 온 지앤이타임즈의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지앤이타임즈는 지난 24년간 석유와 가스, 전력, 에너지 관리, 신재생에너지 등 에너지 산업의 뉴스를 신속하고 정확하며 균형 있는 정보를 제공하여 국민과 에너지 산업을 잇는 소통의 창으로 자리매김 했다. 

앞으로도 지앤이타임즈가 대한민국 에너지 산업을 선도해 나갈, 한 차원 높은 전문 언론으로 도약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

저희 공사도 미세먼지와 온실가스 등 환경문제 해결에 기여하고 정부의 에너지 전환정책에 발맞춘 미래 혁신성장을 추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최근 주목받고 있는 수소에너지의 제조·공급·유통 및 기술개발 등 전 밸류체인에 적극 참여하여 수소경제 활성화를 견인할 계획이다.

지난 24년동안 에너지 분야에서 전문 집필을 해온 지앤이타임즈에서 앞으로도 우리나라 에너지 산업을 선도하고 미래 친환경에너지 전환을 이끄는데 그 중심적인 역할을 해주길 부탁드린다.

지앤이타임즈가 한층 더 사랑받는 대한민국 대표 에너지 전문지로 거듭나기를 기대하며 다시 한번 창간 24주년을 축하드린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