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정보 쉽고 효율적 전달위해 디자인 변경

인체공학적 손잡이 적용…이동 편리성 높여

에쓰-오일토탈윤활유는 29일 자동차용 엔진오일 토탈쿼츠의 용기 디자인을 변경해 출시했다.

[에너지플랫폼뉴스 지앤이타임즈] 에쓰-오일토탈윤활유가 토탈(TOTAL) 브랜드 자동차용 엔진오일 신규 용기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에쓰-오일토탈윤활유는 단일공정 기준 세계 2위의 윤활기유 생산업체인 에쓰-오일과 세계 4위의 석유가스 생산기업인 프랑스 토탈(TOTAL)의 합작회사다.

에쓰-오일 세븐(S-OIL 7)과 토탈 쿼츠(TOTAL QUARTZ) 양대 브랜드를 중심으로 고품질의 윤활유 제품을 생산해 판매하고 있다.

이번 신규 용기는 토탈 쿼츠(TOTAL QUARTZ) 자동차용 엔진오일로 실용적이면서도 제품 품질과 특성을 잘 나타내도록 설계됐다. 

인체 공학적 손잡이는 용기를 잡거나 이동할 때 편안한 느낌을 준다. 

캡은 기능적으로 업그레이드됐을 뿐 아니라 엔진오일 교환 시 오일이 튀거나 새지 않아 사용이 편리하다.

브랜드 이름을 중심으로 점도, 제조사 승인 규격, 정품 확인 QR 코드 등의 정보가 주변을 에워싸고 있다. 

에쓰-오일토탈윤활유 관계자는 "새 용기 디자인의 가장 중요한 목적은 소비자에게 유용한 제품 정보를 쉽고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것"이라며 "디자인 개선과 더불어 모든 제품 구성도 재정비해 다양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향상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