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맞춤형 컨설팅 사업에 1000만원 상당 지원

코로나19로 어려운 음식점에 경영노하우와 맛내기 등 컨설팅 지원

지자체와 협업으로 코로나19로 힘든 영세음식점 경쟁력 업그레이드

[에너지플랫폼뉴스 지앤이타임즈] 석유공사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울산지역 음식점들의 업그레이드를 지원하는 '울산판 골목식당'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한국석유공사(사장 양수영)는 울산 중구청, 울산창업도우미협회와 함께하는 소상공인 맞춤형 컨설팅 사업에 1000만원 상당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울산판 골목식당' 프로젝트는 울산지역 음식점에 울산지역내 성공한 음식업 대표들로 구성된 울산창업도우미협회 소속 전문가가 찾아가 경영노하우와 맛내기 등의 컨설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난 14일  박태완 울산 중구청장과 최문규 석유공사 경영지원본부장 등 관계자들은 창업도우미협회 강사와 함께 혁신도시가 위치한 울산 중구의 음식점을 방문해 친절서비스 등 컨설팅 결과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음식 품평회를 가졌다. 

석유공사 최문규 본부장은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공사가 할 수 있는 일들을 적극적으로 찾아 울산지역사회가 코로나 상황을 극복하는데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석유공사는 전통시장 및 소규모 식당 등 지역 소상공인 상점 이용을 적극 권장하는 한편 코로나19 취약계층에 대한 온누리상품권 지원과 지역특산물 팝업스토어 운영, 생활방역물품 지원 등 지역 서민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