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3회 이상 참여, 전 임직원 자발적 동참

▲ 충남서북부 5개시•군(당진, 서산, 예산, 태안, 홍성) 도시가스 공급업체인 미래엔서해에너지는 지난 26일 충남 당진 소재의 본사에서 헌혈캠페인에 참여했다.

[지앤이타임즈 송승온 기자] 미래엔서해에너지(대표 박영수)는 코로나19로 혈액수급에 비상이 걸린 가운데 헌혈캠페인을 실시, 코로나19 극복 의지와 함께 내 이웃에 따뜻한 도움을 전했다.

충남서북부 5개시•군(당진, 서산, 예산, 태안, 홍성) 도시가스 공급업체인 미래엔서해에너지는 지난 26일 충남 당진 소재의 본사에서 헌혈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헌혈캠페인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코로나19) 장기화로 헌혈 참여가 급격히 줄고 있는 이 시점에, 미래엔서해에너지 전 임직원이 공급 해결에 도움을 주고자 자발적으로 참여해 헌혈캠페인의 본 취지인 생명나눔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이다.

미래엔서해에너지는 매년 3회 이상의 헌혈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으며, 헌혈을 통해 발급되는 헌혈증은 매년 말 도움이 필요한 이웃 및 기관에 전달해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미래엔서해에너지는헌혈캠페인 외에도 교육장학사업, 한마음봉사단 운영, 가스안전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과 상생하는 대표 에너지기업으로서의 역할을 해내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