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예약 서비스 등 프리미엄 멤버쉽 혜택 확대

오는 27일까지 추첨 통해 캐릭터 인형 증정 프로모션 진행

현대오일뱅크가 보너스카드 멥버십 앱 'BLUE'를 새단장하고 7일부터 27일까지 공룡캐릭터 인형 등 경품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너지플랫폼뉴스 지앤이타임즈] 현대오일뱅크의 보너스카드 앱 ‘BLUE’가 보너스카드 이용고객의 만족도와 흥미를 높이기 위해 새단장을 했다.

주유예약 서비스를 비롯해 타이어관리와 상설 이벤트 메뉴를 신설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를 강화하는 동시에 다양한 경품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현대오일뱅크의 주유예약 서비스는 언택트 시대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서비스로 주유소 방문 전 직영주유소와 방문시간을 선택하면 예약 시간에 맞춰 주유할 수 있는 서비스다.

프리미엄 멥버십 고객이 직영주유소 예약주유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리터당 30원을 할인 받을 수 있고 직영주유소에서 연료첨가제 ‘현대엑스티어 알파’를 3천원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타이어 구매‧관리와 제주도 렌터카 이용 시에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밖에도 출석포인트 적립이나 주유 연동 룰렛 게임과 같이 보너스카드 이용 고객에게 포인트와 경품을 제공하는 상설 이벤트 메뉴를 신설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과 흥미 요소를 강화했다. 

현대오일뱅크(대표 강달호)는 보너스카드 앱 ‘BLUE’ 새단장을 기념해 경품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7일부터 이달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보너스카드로 6만원 이상 주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공룡 캐릭터 인형을 200명에게 제공하고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300명에게 증정한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