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빈곤층에 1억5천만원 난방유 기부한 S-OIL
에너지 빈곤층에 1억5천만원 난방유 기부한 S-OIL
  • 정상필 기자
  • 승인 2020.11.12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손가정·독거노인장애인다문화 가정 225세대 지원

카타니 CEO ‘도움 필요한 곳 먼저 손내미는 기업 될 것’
S-OIL 카타니 CEO(오른쪽 두번째), 서상목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왼쪽 두번째), S-OIL 류열 사장 (오른쪽 첫번째) 등이 저소득가정 난방유 전달식을 갖고 있다.
S-OIL 카타니 CEO(오른쪽에서 두번째), 서상목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왼쪽 두번째), S-OIL 류열 사장 (오른쪽 첫번째) 등이 저소득가정 난방유 전달식을 갖고 있다.

[지앤이타임즈]S-OIL(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이 에너지 빈곤층에 난방유를 지원하는 ‘호프 투 유, Hope to You(油)’ 캠페인 기부금으로 1억5천만원을 쾌척했다.

S-OIL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 서상목)에 이 기부금을 전달하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을 통해 선정된 총 225세대의 조손가정과 독거노인ᆞ장애인ᆞ다문화가정에 난방유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12일 S-OIL의 카타니 CEO가 직접 서울 서대문구의 한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해 동절기 난방유 지원 배경을 설명했다.

카타니 CEO는 “S-OIL의 작은 손길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주위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먼저 손을 내미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S-OIL은 2015년부터 정유 업종의 특성과 연계된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겨울철에 보일러를 사용하지 못하는 가정에 난방유를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