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봉사활동‧학자금 전달 등 사회공헌 전개

▲ ㈜대륜이엔에스(대표이사 전동수)는 11일 포천시청을 방문해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지앤이타임즈 송승온 기자] ㈜대륜이엔에스(대표이사 전동수)는 11일 포천시청을 방문해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이날 진행된 전달식에는 대륜E&S의 임직원과 포천시청 한기남 복지환경국장 등이 함께했다.

대륜이엔에스 관계자는 이 자리에서 “코로나19로 인해 지역사회의 경제활동이 많이 위축됐다”며 “어려운 시기이지만 모두 함께 이겨낼 수 있도록 작은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대륜이엔에스에서 기탁한 성금은 포천시 내 코로나19로 인한 복지 취약계층의 지원을 위해서 사용될 예정이다.

전동수 대표이사는 “대륜이엔에스는 매년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관내 시군구와 여러 방면에서 협조를 해오고 있다”며 “다양한 복지시설에 방문해 필요한 물품과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 대표이사는 또 “코로나19로 인해 대면활동을 자제하고, 다양한 각도에서 지원을 모색하고 있다”며 지속적 사회 공헌 사업을 약속했다.

아울러 에너지 공급을 담당하는 회사로서 보다 많은 시민이 안전한 도시가스를 사용 할 수 있도록 도시가스 공급을 확대하고 유지보수에도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대륜E&S는 매년 공급권역 내 성금 기부, 학자금 전달,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며 소외된 이웃을 돕고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한편 대륜E&S는 서울 강북‧노원‧도봉‧성북구 일원과 경기 의정부‧양주‧포천‧동두천‧연천지역에 보다 안전한 도시가스를 공급하고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