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간편히 친환경보일러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 
전기레인지·공기청정기 등 최대 50% 할인 이벤트 

[지앤이타임즈 송승온 기자] 린나이코리아가 친환경보일러를 주력으로 하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런칭을 기념해 파격적인 할인 행사와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브랜드스토어 행사에서는 전기레인지, 전기오븐,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주방, 생활가전을 최대 50%가 넘는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린나이 브랜드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후 포토리뷰를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노트 20’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린나이코리아는 새로운 온라인 유통 채널인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고객에게 정확하고 풍부한 브랜드 정보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판매처를 제공함과 동시에 네이버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와 최신 트랜드를 파악해 서비스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시켜 고객이 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스토어를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제품사양이나 용어가 낯 설고 어려운 친환경보일러에 대한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린나이 브랜드스토어를 친환경보일러 중심으로 구성, 소비자가 보다 쉽게 간편하게 친환경보일러를 알아보고 구매할 수 있는 쇼핑 환경을 조성한다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

한편 이번 파격 할인 행사에는 9월 1일 출시 예정인 신제품 하이브리드 3구 전기레인지(HYF300AB)가 포함돼 눈길을 끈다. 

HYF300AB는 기존 빌트인 사용 고객이라면 싱크대 상판 사이즈 고민 없이 쉽게 설치할 수 있는 ‘국내유일 신개념 싱크프리 방식’으로 입주 혹은 이사가 예정돼 있는 소비자가 설치 걱정 없이 매력적인 가격에 빌트인 전기레인지를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린나이는 고객의 다양한 소리를 경청해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운영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라며 “친환경보일러를 비롯해 주방가전, 생활가전 쇼핑에 중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