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륜이엔에스, 도시가스 공급 취약지역 지원 박차
대륜이엔에스, 도시가스 공급 취약지역 지원 박차
  • 송승온 기자
  • 승인 2020.06.28 2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군과 업무협약, 2021년까지 12km 배관설치 목표
▲ ㈜대륜이엔에스 전동수 대표이사(왼쪽)와 연천군 김광철 군수가 도시가스 공급취약 지원사업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지앤이타임즈 송승온 기자] ㈜대륜이엔에스(대표이사 전동수)와 연천군(군수 김광철)은 지난 26일 연천군청 상황실에서 ‘2020년 도시가스 공급 취약지역 지원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대륜이엔에스와 연천군은 그동안 지속적인 업무협의로 도시가스 공급을 추진했으며, 이번 업무협약으로 연천군 연천읍 상리지역을 공급해 연천군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 발전에 도움을 줄 수 있게 됐다.

이번 사업은 총 12km의 공급배관을 설치하여 2021년까지 도시가스공급을 목표로 추진되며, 이를 위해 대륜이엔에스는 공사계획 수립과 시공전반을 책임지며, 연천군은 공사비용 부담 및 도로굴착 등 적극적 행정지원을 협약했다.

또한 취약지역 보급 외에도 연천군 기업유치로 지역발전에 크게 기여할 연천 은통산업단지 착공에 따라 연천군과 대륜이엔에스는 청정 연천의 대기환경개선을 위해 산업단지에도 도시가스를 공급하기로 했다.

대륜이엔에스 전동수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도시가스 보급 확대뿐만 아니라 연천군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연천군민들의 주거 생활환경 개선 및 산업체 유치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대륜이엔에스와 연천군은 2008년 3월부터 대규모 도시가스 보급사업을 시작해 약 50%의 보급률을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