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명에 20만원 주유권 제공, 여행 인증샷 55건 선정

수상자에 아이패드, 에어팟,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등 전달

SK오일로패스 인증샷.

[에너지플랫폼뉴스 지앤이타임즈]SK에너지(대표 : 조경목)가 청춘들의 여름 여행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SK오일로패스’에 30만명이 넘게 참여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와 관련해 SK에너지는 4일 청춘들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SK오일로패스’와 함께 한 여행 인증샷 중 우수작 55건을 선정 발표했다.

선정자에게는 아이패드, 에어팟,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등이 전달된다.

SK에너지는 지난 6월 ‘SK오일로패스’ 프로모션을 시행해 25∼35세 청춘을 대상으로 ‘5일 동안, 오일 가득히’ 여행할 수 있도록 전국 3600개 SK주유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총 1000 명을 뽑는 행사에는 33만여 명이 응모했고 20만여 개의 인스타그램 해시태그가 등록되는 등 청춘 세대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특히 네이버에서는 20대 검색어 1위, 전체 검색어 7위에 오르기도 했다.

일러스트 작가와 협업해 감각적으로 디자인한 SK오일로패스 카드와 어메니티 세트, 모기퇴치제 등을 담아 제공한 여행용 키트도 주목을 끌었다.

선정된 청춘들은 7~8월 동안 여행을 통해 새로운 도전에 나서고 추억을 쌓았고 그 과정에서 남긴 인증샷 중 우수작을 뽑아 이번에 선정하게 된 것.

이에 대해 SK에너지 이윤희 리테일 사업부장은 “SK가 지향하는 행복은 함께 키워가는 행복이며, 현실 세계에서 열심히 살아가는 젊은 청춘들을 응원해 우리 사회의 행복을 같이 키우기 위해 이 캠페인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청춘을 응원하고 행복을 나누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