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상향식 콘덴싱 가스보일러 개발
철저한 안전관리로 무재해 8배수 달성

[에너지플랫폼뉴스 지앤이타임즈] 가스안전대상 산업포장을 수상한 대성쎌틱에너시스(주) 고봉식 대표이사는 세계적 수준의 가스보일러 안전인증으로 가스기기 안정성 향상에 기여해 왔다.

고 대표는 효율과 안전성 높은 상향식 콘덴싱 가스보일러를 국내 최초로 개발하는데 기여했다.

제품의 효율과 안전성을 인증받기 위해 지난 2006년 콘덴싱 보일러의 유럽안전규격 CE 인증마크 획득을 비롯해 미국 안전규격 ETL 인증, UL 인증마크 획득, 미국 CSA 인증마크 획득 등 세계적 수준의 가스보일러 안전성능 확보로 2018년도 1,000만불 달성 등 해외수출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스마트서비스 체계구축과 통합콜센터, 여름철 무상안전점검 등을 실시해 대성셀틱에너지스가 서비스품질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데 기여했다.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한층 가까워지고 신속한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여름철 보일러 관리법, 가스비 절약법, 동파예방법 등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 와 이벤트도 함께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인공지능(AI) 기술이 접목된 카카오톡 챗봇 도입으로 AS 고객 만족도와 응대업무 효율개선에 상당한 효과를 보고 있다

이밖에도 가스사고예방을 위한 철저한 안전관리로 무재해 8배수(2,272일) 달성에 기여했다.

고 대표는 고객과 함께 협력사를 비롯한 타기업과의 상생과 나눔경영에도 힘써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여 국가 에너지 경제발전에 공헌할 뿐 아니라 대한민국이 세계 선진국가로 성장해 나가는 데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