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안전公 경북동부지사, 지역 채용박람회 참여

 

한국가스안전공사 경북동부지사는 경주시에서 개최된 경북동부 채용박람회에 참여해 지역내 가스사업체의 채용 정보 등을 안내했다.

[에너지플랫폼뉴스 지앤이타임즈] 한국가스안전공사 경북동부지사(지사장 박희준)는 30일 경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린 경주지역 일자리 서비스의 중심 역할을 하고 있는 경북동부지역 채용박람회에 참여했다.

한국가스안전공사 경북동부지사와 협약을 체결한 경주시 취업지원센타는 경주지역 청·장년층등의 취업지원전문기관으로 취업기회 서치 및 매칭을 위한 맞춤형 지원과 교육 및 무료 컨설팅 등의 취업지원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이에 한국가스안전공사 경북동부지사는 경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린 경북동부지역 채용박람회에 참여해 도시가스사 등 관련업계 채용 정보 관련 절차 안내 및 상담을 실시했다.

한편 한국가스안전공사 경북동부지사는 경주시 취업지원센타 이외에도 고용노동부 산하 관계자들로 구성된 포항고용복지센타와의 일자리 창출 간담회 및 사업추진 모니터링 회의 정기 개최 등으로 협업 프로세서를 확대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

한국가스안전공사 경북동부지사 박희준 지사장은 “경주시 취업지원센타와는 계속해서 일자리 발굴 협업 운영을 지속시켜 일자리는 늘리고 가스안전은 확보토록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