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칼텍스가 기아자동차의 신차'로체'와 공동 이벤트에 나섰다.
기아자동차가 ‘하이밸류 신개념 중형 세단’을 컨셉으로 새롭게 발표한 ‘로체’와 함께 GS칼텍스가 공동 이벤트에 나섰다.

GS칼텍스 마케팅 사이트(www.kixxro.co.kr)에 회원접속 후 다음 달 22일까지 로체와 관련된 퀴즈를 풀면 매일 응모가 가능하다.

지난 10일 출시 후 계약을 시작한 첫날 인 11일 총7천2백여대가 판매되며 중형차 시장의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로체는 일반 휘발유 차량과 LPI 택시, 장애우 모델등이 시판되고 있다.

GS칼텍스는 기아차의 공동이벤트를 통해 최고 품질의 차량과 연료의 공동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로체 한대가 증정된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