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장애인문화協, 롤링시스템 보급확대 나서

▲ 롤링시스템을 설치한 서울의 주유소.
-설치비, 사용전기료 전액 협회부담

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대표 이충기, www.hotgamja.org)가 주유소 홍보지원사업을 펼쳐 주목을 끌고 있다.

협회는 자체 제작한 롤링시스템 광고기기를 통해 개별 주유소 홍보와 함께 협회가 추진하는 독도사랑 캠페인, 미아찾기등 공익광고를 순환식으로 고객에게 보여주는 롤링시스템 광고기기를 무상으로 주유소에 설치해 주고 있다.

또 설치 초기 홍보효과를 높이기 위해 안내도우미를 무상으로 파견하고 광고기기를 사용함에 따른 전기료등 일체를 협회가 지불한다. 주유소는 무료로 기기를 설치할 공간만 제공하면 되는 것.

주유소측에서는 무료로 주유소 광고를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주유소가 공익활동에 앞장서는 것으로 고객들의 주유소에 대한 호감을 이끌어 낼수 있다. 여기에 야간조명을 통한 고객유인 효과는 덤.

주유소홍보사업을 추진중인 협회 박주원 대리는“운전자와 직접적으로 마주하는 주유소를 통해 공익광고를 노출시키고 주유소 또한 홍보 할 수 있는 윈-윈 전략”이라고 밝혔다.

현재 서울지역 자영주유소를 중심으로 보급에 나선 주유소광고 롤링시스템은 전국 3천대 보급을 목표로 주유사업자가 원하는 곳은 어디든 설치가 가능하고 지방의 경우 지역인근의 주유소들이 함께 모여 신청하면 빠른 설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