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차 장기렌트, 매월 6천포인트 추가 적립
LPG차 장기렌트, 매월 6천포인트 추가 적립
  • 정상필 기자
  • 승인 2018.08.29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가스·SK에너지·SK렌터카 공동 멤버십 서비스 제공
5년사용 LPG렌터카 일반인 소유가능...5년사용 후 인수조건 증가
3/4/5년간 OK캐시백 6천포인트 추가 제공...최대 36만원 혜택

▲ SK가스는 SK에너지, SK렌터카와 공동으로 LPG 장기렌터카 이용고객을 대상 계약기간동안 매월 OK캐시백 6천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하는 ‘Club Most-R LPG’ 멤버십 서비스를 시작했다.
[지앤이타임즈]  LPG자동차 사용제한 완화로 5년이 지난 중고차의 일반인 소유가 가능해 지면서 5년 사용 후 인수 조건의 장기렌탈을 이용하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

이런 추세에 발맞춰 SK가스는 SK에너지, SK렌터카와 공동으로 LPG 개인 장기 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체 계약기간동안 매월 OK캐시백 6천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하는 ‘Club Most-R LPG’ 멤버십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기존 2년간만 제공하던 제휴 혜택 조건을 3/4/5년 렌탈기간 전체에 적용하는 멤버십 서비스를 새롭게 시작한 것이다.

이에 따라, SK렌터카의 LPG 장기 렌탈 3/4/5년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은 계약기간 동안 전국 760여개 SK가스 및 SK에너지 충전소에서 월 12만원이상 충전할 경우 기존 제공되던 0.5%의 OK캐쉬백 포인트에 추가로 6천 포인트를 즉시 적립받게 된다.

5년 렌탈 계약 고객의 경우 최대 36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게 되는 셈이다.

또한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 및 타이어 교체 할인 등 기존 ‘Club MOST’의 서비스도 같이 제공된다.

SK가스 관계자는 “미세먼지 문제로 친환경 차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렌터카를 통해 경제적이고 편리한 친환경 차량인 LPG차를 쉽게 소유할 수 있다는 사실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기획했다”며“향후 더 다양한 LPG차량 특화서비스를 개발해 LPG 이용고객에게 더 좋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