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 LPG충전금액 OK캐시백 환급이벤트 진행

[지앤이타임즈 박병인 기자] SK엔카가 LPG중고차 구매시 LPG충전금액을 OK캐시백으로 환급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K엔카는 지난 17일, 직영점에서 중고차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LPG충전금액을 OK캐쉬백으로 환급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도권에 위치한 15개의 SK엔카 직영점에서 11월 15일까지 중고차를 구입하고, 보증 서비스(엔카워런티)에 가입할 경우 참여 가능하다.

특히 SK엔카직영은 LPG 외에 다른 유종의 차를 구매했더라도 가족이 LPG차를 탄다면 동일한 조건으로 OK캐쉬백 포인트를 받을 수 있도록 이벤트 대상을 확대했다.

페이백 혜택을 받고자 하는 소비자는 중고차를 구입할 때 SK엔카 직영점에서 등록한 OK캐쉬백 카드를 수도권에 위치한 SK가스 충전소(약 130여 곳)에서 충전 요금을 결제할 때 같이 보여주면 된다.

OK캐쉬백 포인트는 2개월 동안 이용한 양(리터 기준)을 합산해 지급되고, 이용실적에 따라 2개월마다 1만원부터 최대 2만4000원을 돌려받을 수 있다.

LPG 중고차를 살 때 가입한 보증 서비스 기간이 6개월이면 최대 7만2000원, 12개월이면 최대 14만4000원을 OK캐쉬백 포인트로 돌려받게 된다.

엔카워런티는 중고차 구매 후 최대 1년간 일반 부품까지 보증해주는 서비스다. 기존 서비스에서 보증 기간과 범위를 대폭 확대해 중고차 구매 후 발생할 수 있는 정비 비용에 대한 소비자 부담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SK엔카직영 최현석 직영사업부문장은 "LPG 충전 요금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는 쉽게 찾아볼 수 없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가 이번 기회를 적극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