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관리소 직원 고객만족 마인드 함양

▲ 부산도시가스가 고객만족을 위해 '인간관계와 커뮤니케이션' 등을 주제로 강의를 가졌다.
부산도시가스는(대표 정우영) 지난 24∼25일 양일간 고객만족 특별교육과 더불어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고객과 직접 접촉하는 지역관리소 직원의 고객만족 마인드를 함양하고, 서비스 자세 향상과 비상사태 및 안전점검화의 내실을 기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다.

이날 교육은 고객만족 전문기관인 느낌기획원 강성모 원장과 제5지역관리소장 하오봉 기술사가 초청, 강의를 맡았으며 특히 인간관계와 커뮤니케이션, 비상사태 대응체계와 안전점검 체크포인트란 주제에 초점이 맞춰졌다.

또 지역관리소 직원들이 고객의 새로운 정의와 구체적인 이해를 통해 고객만족의 생활화를 실천토록 하고, 비상사태 대응능력 향상과 안전점검의 내실화를 기하게 했다.

이에 앞서 부산도시가스는 2005년도 지역관리소 고객만족우수사례 공모결과를 발표했다.

총 36명의 당선자를 배출한 공모전에서는 제4지역관리소 전현정씨가 금상을 수상했다.

회사 관계자는 "공모전은 직원들의 사기진작은 물론 지역관리소 직원의 현실적이면서도 현장감 있는 고객만족 우수활동 경험을 발표, 지역관리소 전 직원이 공유·활용케 함으로서 교육효과 증진 및 고객서비스 수준 향상에 더욱 더 내실을 기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