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외계층세대에 연탄 보일러 무상설치

 ▲ 한국열관리시공협회 의정부.양주시회 회원들이 연탄전달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열관리시공협회가 겨울철을 맞아 사랑의 연탄나누기 봉사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우선 제주특별자치도회(도회장 김광범)는 지난 12일 회원 20여명이 에너지관리공단 제주지역본부와 연계해 소외계층 세대 제주시 영평동 1세대와 봉개동 1세대에 연탄 400장을 전달하는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온정을 전해줬다.

김광범 도회장은 “동절기를 대비해 추위걱정에 앞선 어려운 이웃들은 작은 정성과 도움의 손길이 절실하다”며 “주위를 둘러보고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할 때”라고 강조했다.

또한 경기북부지부(지부장 김명환) 의정부·양주시회는 지난 5일 의정부시 관내 불우이웃을 대상으로 연탄보일러 교체 및 연탄 전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전길석 시회장을 비롯해 의정부·양주시회 회원 15명이 참여해 의정부시 호원동의 불우이웃세대에 보일러 무상설치와 산곡동의 어려운 이웃에 연탄을 전달하는 등 본격적인 동절기로 추위에 고통을 겪는 어려운 이웃에 따뜻하고 안락한 겨울을 전해줬다.

전길석 시회장은 “이번 겨울에도 한파가 예상돼 추위에 건강이 상할까 걱정이 많았는데 올 우리의 작은 도움으로 따뜻하게 지내실 것이라 생각하니 뿌듯하다”며 “연탄보일러 무료교체행사에 참여해주신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