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ne 온수매트, 음료 기프티콘 등 선물 증정

 
대성산업(주) 계열사인 대성쎌틱(대표이사 고봉식)은 모바일 홈페이지(http://m.celtic.co.kr)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성쎌틱 페이스북(www.facebook.com/daesung.enersys)의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에 ‘좋아요’를 클릭하고 신제품 퀴즈에 대한 답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는 모바일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온라인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서도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해 참가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내년 1월 14일까지이며 매주 추첨을 통해 최우수상 8명에게는 대성 S-Line 온수매트를, 우수상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매주 화요일 대성쎌틱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성쎌틱 모바일 홈페이지’는 제품 정보와 사용설명서, A/S신청, 제품 이상 시 응급조치 요령 등 다양한 콘텐츠를 모바일 사용자의 동선에 맞춰 구성해 간편하게 정보를 검색할 수 있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과 큰 글자 크기로 가독성을 높이고, 겨울철 난방 제품 사용에 필요한 정보들을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지인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대성산업㈜의 계열사 대성쎌틱 관계자는 “난방 제품 사용이 많은 겨울철, 소비자들이 휴대폰만으로도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편의를 돕고자 모바일 홈페이지를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모바일 환경에 맞춘 선진 시스템 개발로 고객 소통에 더욱 힘쓸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