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는 스마트센서 레인지 출시 기념으로 ‘블루로 스마트한 주방되기’ 이벤트를 홈페이지와 오븐쿡요리쿡 네이버 카페를 통해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린나이코리아 홈페이지(www.rinnai.co.kr)에서는 스마트센서 레인지 이미지를 완성시킨 후 스마트센서 레인지가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QR코드를 통해 모바일로도 참여할 수 있으며, SNS로 주변에 알릴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블루 탄생석 목걸이(1명), 30만원 상당의 스마트센서 레인지(10명), 10만원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10명), 8만원 상당의 키엘 크리스트 마린 퍼밍 크림(3명)을 당첨자에게 증정한다.

또한 오븐쿡요리쿡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ovencook)에서도 ‘행복한 블루 다이어리’ 동영상을 본 후 소감을 남기면 네오플램 곰솥(10명)과 뚜레쥬르 식빵 쿠폰(30명)을 증정한다.

한편 린나이 스마트센서 레인지(RTR-Q300외)는 국내 최다 63개의 과열방지 관련 특허기술로 용기 바닥이 일정온도에 도달하면 가스 공급을 자동으로 차단해 화재를 예방해 준다. 스마트센서 버너 헤드는 신뢰감과 안정감을 주는 블루 컬러로 누구나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