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365일 서비스 체제 운영 호평

 
린나이코리아의 콜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평가에서 보일러 부문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린나이코리아는 지난 1996년 업계 최초로 콜센터를 도입해 연중무휴 365일 서비스 체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서비스 대표전화(1544-3651)의 통합 콜센터 구축으로 신속하고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996년부터 업계에서 유일하게 동절기 24시간 서비스 접수 및 처리를 실시해 보일러 사용이 많은 10월부터 다음해 3월 초까지 한파와 혹한에도 고객이 보일러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같이 처리된 고객의 불편사항에 대해서는 해피콜 평가 제도를 실시해 서비스 품질향상 및 제도 개선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 상담사 모니터링을 통한 평가 및 맞춤교육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린나이 A/S 어플’을 도입해 콜센터 전화 연결, A/S 상담 요청, A/S 출장 요청을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스마트 애프터서비스도 실시하여 고객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 제공은 물론 방문 시간과 부재 확인 문자도 발송해 주고 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린나이가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것은 고객을 가족과 같이 소중하게 여기는 고객지향 서비스에서 비롯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린나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최고의 만족과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