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옥진 회장 및 임원 취임식 개최

 ▲ (오른쪽 부터) 강동희 수석부회장, 현병태부회장, 고영근 부회장, 강옥진 회장, 신춘덕 부회장, 한상갑 부회장, 김대성 부회장, 김영석 부회장 등이 취임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열관리시공협회(회장 강옥진)는 8일 서울 마포구 소재 거구장에서 역대 임원 및 현임원 등 많은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제14대 강옥진 회장 및 임원의 취임식을 개최했다.

취임식에는 문석진 서대문구청장, 변녹진 서대문구의회 의장, 신원철 서울시의회 의원, 류상호 서대문구의회 의원, 신현준 서대문문화원 원장, 귀뚜라미 황국인 부사장, 김성범 본부장, 경동나비엔 조성룡 부사장, 린나이 강태홍 본부장, 대성쎌틱에너시스 우재선 본부장 등 내·외빈이 참석했다.

취임식에서는 유선호 전 부회장, 박홍민 전 부회장, 유정범 전 감사에 대한 기념품 증정이 있었으며 곧이어 제14대 회장으로 선출된 강옥진 회장과 감사로 선출된 김명기 선임감사, 이철희 감사, 신임 임원으로 14대 중앙회 부회장에 대한 임명장 수여가 이어졌다.

 ▲ 강옥진 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강옥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새로 시작되는 제14대 임기는 회장으로서 제가 여러분과 함께 협회를 위해 봉사를 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며 “지난 임기동안 쌓은 경험과 행정지원시스템을 최대한 활용해 회원들이 자랑스러워하는 협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강 회장은 또 “일거리를 창출하고 무등록 불법시공 및 불공정행위는 업계 간 상호 협력을 통한 상생발전방안의 이행을 촉구해 엄정히 대처할 것”이라며 “산하조직의 성공적인 활성화 방안 프로그램을 소개․전수하고 예산지원사업 참여를 적극적으로 독려해 재정의 안정을 도모하겠다”고 말했다.

취임식에서는 문석진 서대문구청장, 초대회장인 한기웅 전 회장의 축사에 이어 김영석 부회장의 협회 임원으로 재임하는 기간 동안 협회 발전과 회원사의 권익신장을 위해 솔선수범하고 정관 및 제 규정을 준수할 것을 다짐하는 임원선서가 있었다.

제14대 강옥진 회장 및 임원 취임식은 협회의 무궁한 발전과 회원사의 권익 신장을 위해 상호 의견을 주고받으며 마련된 다과회를 끝으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