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시설 안전점검, 고객응대 스킬 교육 등 진행

대한도시가스(대표 나성화)는 내달 1일까지 본사에서 고객센터 안전점검원 281명을 대상으로 사용시설 안전점검 및 고객응대 스킬 교육을 실시한다.

사용시설 안전점검교육은 안전관리본부 안전지원팀 사내강사가 사용시설 사고현황 및 정기 안전점검, 가스보일러 개요 및 설치기준, 사고발생시 긴급조치 요령, 가스보일러 CO중독 사고사례, 가스안전실험 동영상을 교육 등을 실시한다.

또 실제 사고사례 사진과 불량배기통에 대한 현장실습이 이어진다.

현장실습에서는 트레이닝센터에 보일러를 설치해 보일러 위치, 배기통의 연결 및 환기구 위치 등 부적합과 적합의 예를 들어가며 진행된다.

고객응대 스킬 교육은 ㈜파리크라상 커피사업팀 서비스교육전임강사와 한국병원 서비스경영센타 전임교수를 역임하고 있는 사외 전문강사 김은정씨가 맡는다.

이 시간에는 서비스에 대한 기본개념 이해와 팀별 역할을 통해 고객응대 스킬을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회사 관계자는 “대한도시가스는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있으며, 그런 차원에서 고객접점에서 일하는 고객센터의 안전점검원들이 가장 중요한 위치에 있다고 생각한다”며 “안전점검원들의 다양한 교육을 통해 고객의 안전을 지키며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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