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의회 의원 방문 도시가스 안정공급 당부

▲ 인천도시가스를 방문한 서구의회 의원들이 김정치 사장(앞줄 중앙) 등 회사 관계자들과 기념촬영 하고 있다.
인천도시가스(사장 김정치)는 25일 복지법인 새생명찾아주기운동본부(이사장 이길여)에 280명의 임직원 및 가족들이 모금한 성금 457만원을 기탁했다.

10년간 매년 이어오고 있는 새생명찾아주기운동은 질병으로 고통받고 있지만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수술을 받지 못하는 불우이웃에게 치료기회를 제공하는 사회복지프로그램이다.

모금된 성금은 심장병, 신장병, 파킨스씨병 등 각종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들에게 지원돼 건강과 웃음을 찾아 주는 매개체 역할을 하고 있다.

인천도시가스는 이외에도 사회복지시설의 사랑의 쌀과 생활용품 기증, 노숙자 및 독거노인을 위한 무료급식사업 동참, 한국복지재단과 연계한 불우이웃돕기 후원, 소년소녀가장 결연사업 등 다양한 공익사업을 펼치고 있다.

한편 인천광역시 서구의회 의원단 10여명은 같은 날 인천도시가스를 방문, 도시가스 안전관리시스템 운영과 가스공급시설을 견학했다.

이 날 의원들은 인천도시가스가 준비한 회사현황을 청취하고 59만 고객에 대한 안전관리체계와 공급시설 유지관리, 사회환원사업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서구의회 의원단측은 시민의 대중연료인 도시가스의 안정적인 공급과 최상의 안전시스템 유지에 대해 각별히 당부하고, 공익기업으로서의 자부심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사회환원사업을 펼칠 것을 주문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