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말 GS칼텍스로 사명 변경과 동시 추진

▲ 고객이 셀프주유소에서 자신의 차량에 새로운 휘발유 Kixx를 주유하고 있는 장면
이달말 GS칼텍스로 사명 변경이 확정된 LG정유(대표 허동수)가 휘발유 브랜드도 교체한다.

LG정유는 회사의 CI와 RI의 변경에 맞춰 '시그마 6'인 휘발유 브랜드를‘킥스(Kixx)'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휘발유 브랜드 '킥스'는 미국 랜도(Landor)사와 공동으로 추진중인 CI와 RI 개발 작업과 연계해 일관성 있게 추진했다는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현재 LG정유는 새롭게 개발한 주유소 디자인과 함께 경기도 수원시 영통 주유소를 비롯한 7개 주유소에 시범 적용해 고객, 주유소 경영자 및 임직원들로부터 의견을 수렴하고 있다.

새로운 휘발유 브랜드‘킥스(Kixx)’는 발음하기 쉽고 메시지 전달이 쉬운 영어 단어‘킥(Kick)'을 모태로 개발된 것으로,“보다 빠르고, 강하며, 역동적”이란 의미를 담고 있다.

이에 대해 회사 관계자는 "엔진 청정기능이 뛰어나 엔진 내부와 연료 분사장치에 낀 퇴적물을 깨끗이 세정해 엔진출력과 연비를 강화시켜 주는 LG정유 휘발유의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쉽게 전달할 수 있어, 고객들이 쉽게 이해하고 기억해줄 것으로 기대해 새로운 휘발유 브랜드를 이와 같이 결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LG정유는 새로운 휘발유 브랜드 변경에 맞춰 지금까지 회사 고객들이 이용해 온 마케팅사이트(www.sigma6.co.kr)를 개편하고 콘텐츠를 보강해 'GS칼텍스'가 새롭게 시작하는 이달 31일부터 www.kixx.co.kr로 새롭게 오픈한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