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 공연에 광고 패러디 콘테스트도 개최

▲ 아이리쉬 댄스 퍼포먼스 공연모습
이른 바 'S-Oil 송‘으로 지난해 CF계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S-Oil이 올해도 자사 기름을 직접 홍보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달 1일부터 새롭게 ‘S-Oil 좋은 기름의 효과’ 광고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는 S-Oil은 이달 15일부터 대규모 온라인·오프라인 이벤트를 시작했다.

회사에 따르면 15일 여의도 63빌딩에서 ‘S-Oil 좋은 기름의 효과 캠페인’을 알리는 아이리쉬 댄스 퍼포먼스 공연을 시작으로 이번 달 말까지 서울시내 주요지역에서 스턴트 치어리딩, 아이리쉬 댄스 퍼포먼스 공연을 펼치고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사은품도 나누어 준다.

또 31일까지 인터넷‘다음 TV팟’에서 ‘S-Oil 좋은 기름의 효과 UCC 콘테스트’도 개최한다.

UCC 콘테스트를 통해 S-Oil 광고를 재미있게 패러디 한 UCC 동영상을 선정해 시상할 예정인데 심사 방식도 네티즌평가와 심사단평가를 통해 총 19편을 뽑게 된다.

상품도 파브 보르도 LCD TV, 아이나비 스타 PMP형 네비게이션 등 푸짐하다.
회사 관계자는 “S-Oil이 지닌 경쟁우위의 품질력과 좋은 기름의 효과를 소비자에게 알리고 고객들이 회사에 대해 더욱 친근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고객과 함께 할 수 있는 ‘S-Oil 좋은 기름의 효과’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