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에도 SK주유소 3천 포인트는 계속된다
추석 연휴에도 SK주유소 3천 포인트는 계속된다
  • 김예나 기자
  • 승인 2021.09.19 2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31일까지 전국 계열 주유소·충전소에서 진행

1만명에게 3천 포인트, 인스타 인증샷 최대 100만 포인트 기회
SK에너지
SK에너지가 3천포인트 특권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지앤이타임즈]SK에너지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전국 SK주유소·충전소에서 ‘3천·5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SK에너지의 대표적인 고객 이벤트로 2012년부터 시행돼 올해 10주년을 맞이했다.

‘3천·5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는 행사 기간 내 SK주유소에서 누적 5만원 이상 주유 또는 SK충전소에서 누적 3만원 이상 충전하고, OK캐쉬백 또는 머핀 포인트 3천 점 이상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올해에도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 화재 대피용 습식 마스크 등 다양한 상품이 추가돼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5천 포인트로 신청 가능한 접이식 캠핑 카트는 인기리에 조기 마감됐다.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은 2014년부터 매회 고객들로부터 추가 제작 요청을 받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옥스포드 블록 시리즈는 그동안 SK에너지의 대표 사업을 상징하는 ‘주유소’, ‘원유시추선’, ‘정비소’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올해 옥스포드 블록은 친환경 모빌리티 트렌드를 반영해 수소 충전소, 전기차 충전기, 태양광 패널, 드론으로 구성된 ‘친환경 복합 스테이션’을 컨셉으로 한다.

이에 대해 SK에너지는 자사가 현재 추진하고 있는 친환경 에너지솔루션 플랫폼 사업의 축소판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행사는 전국 SK주유소·충전소 및 엔크린닷컴 홈페이지, 머핀(muffin)·OK캐쉬백·시럽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SK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통합 3회까지 중복 신청 가능하며, 충전소에서의 신청은 1회로 제한된다.

만약 포인트가 부족한 경우 OK캐쉬백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OK캐쉬백 포인트를 충전해 참여할 수도 있다.

한편 행사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만명에게 3천 머핀 포인트를 되돌려주는 ‘POINT IS BACK(포인트이즈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또한 인스타그램에 SK주유소·충전소에서 찍은 사진 또는 행사 참여 인증샷을 올린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 머핀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3천·5천 포인트 특권’ 사은품 신청기간은 10월 31일까지이며, 수령기간은 11월 30일까지이다. 추석 연휴 기간에도 신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