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 그대로 구현
25일까지 방문 고객에 사은품 및 할인혜택 제공

▲ 경동나비엔 하남 스타필드 내부 매장 사진

[지앤이타임즈 송승온 기자]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 경동나비엔이 하남 스타필드 내 일렉트로마트에 위치한 체험형 매장을 리뉴얼했다. 

경동나비엔은 소비자가 더욱 편리하게 제품을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매장을 새롭게 단장해 운영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하남 스타필드와 이마트 은평점에 위치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에서 가장 크게 변화하는 부분은 바로 올해 출시된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다.

공기청정과 청정환기 기능을 동시에 갖춘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의 장점을 그대로 이어받은 이 제품은 하나의 시스템으로 요리 과정에서 발생한 오염물질까지 효과적으로 관리함으로써 집안 전체의 공기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한다. 

새롭게 문을 연 체험형 매장에서는 전체 시스템의 설치 모습을 매장 내에 구현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의 장점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경동나비엔은 글로벌 시장에서 최고로 인정받고 있는 친환경 콘덴싱보일러와, 숙면가전 시장을 선도하는 온수매트 등 인기 제품들도 더욱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전시했다. 

이전 매장에 비해 더욱 넓어진 공간에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하는 한편 소비자들이 각각의 제품의 특징을 확인할 수 있도록 매장을 재구성했다.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경동나비엔은 25일까지 방문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지급하며, 이 기간동안 매장에서 청정환기시스템과 콘덴싱보일러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이벤트는 새롭게 단장한 하남 스타필드 내 매장뿐 아니라 이마트 은평점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동일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경동나비엔 구용서 영업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은 소비자에게 한 걸음 다가서기 위해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 하우스를 통한 표준 가격 제시와 AI 서비스 시행 등과 함께, 오프라인 매장을 강화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삶에 함께하며 고객의 생활을 더욱 쾌적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드리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