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린나이의 친환경보일러 주력모델인 RC600시리즈

[에너지플랫폼뉴스 지앤이타임즈] 린나이의 친환경보일러 RC600 시리즈는 기존 보일러들보다 사이즈를 대폭 줄인 효과로 설비업자들의 설치에 대한 부담감을 떨쳐냄과 동시에 가정에서 보일러가 차지하는 공간을 대폭 줄일 수 있다.

RC600 시리즈는 세계 수준의 친환경 연소기술 버너인 Euro Eco버너(Metal Fiber)를 통해 유해물질 배출을 낮춰 환경성을 높였다,

또한 최고급 ALL STS(스테인리스) 헥사곤 멀티플레이트 열교환기를 탑재해 열손실 최소화와 높은 내구성을 실현해 최고 효율 난방을 자랑한다.

에너지소비효율과 질소산화물(NOx) 배출량 1등급을 자랑하는 린나이 친환경보일러는 열효율 92%와 3W 미만의 대기전력으로 가스비는 물론 전기료까지 절약할 수 있다.

또 시스템 자가 진단, 과열 방지 장치, 누수 안전 장치, 불완전 연소 감지 시스템 등 58가지 첨단안전시스템으로 안전하게 보일러를 사용할 수 있다.

린나이는 RC600 시리즈에 국내 유일한 기술인 ‘동결주의 알림 기능’과 ‘스마트 절약 모드’를 최초로 적용해 편의성과 경제성을 더욱 높였다. 동결주의 알림은 추운 겨울 보일러가 얼기 전 사용자가 알림을 받아 걱정없이 보일러를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다.

또 가스비를 최대 14% 추가 절약할 수 있는 스마트 절약 모드는 절약모드만 누르면 스마트 제어기술을 통해 보일러가 스스로 연소를 제어하기 때문에 간편하고 쉽게 가정의 가스비를 절약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