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청구 및 모바일 자가검침 경품 추첨 진행

▲ 대성에너지(주)(대표이사 우중본)는 21일 도시가스 전자청구서 신청 및 모바일 자가검침 실적 고객에 대해 12월 정기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했다.

[지앤이타임즈 송승온 기자] 대성에너지(주)(대표이사 우중본)는 21일 도시가스 전자청구서 신청 및 모바일 자가검침 실적 고객에 대해 12월 정기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했다.

특히 코로나 19 사태에 따른 비대면 서비스가 확산되며 이달초까지 전자청구서 신청이 4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번 경품 추첨은 지난 11월 전자청구 신청 또는 모바일 자가검침 실적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하여 총 300명에게 마스크 선물세트를 지급하며, 당첨자들은 대성에너지 홈페이지와 문자서비스를 통해 안내한다.

올해 1월부터 고객 편의성 향상 및 종이청구서 감소를 통한 환경보호를 목표로 카카오톡을 활용한 전자청구서 및 모바일 자가검침 신청 캠페인을 펼쳐온 대성에너지는 서비스 확대를 위한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해왔다. 

대성에너지 관계자는 “코로나 19사태로 비대면 서비스가 확산되면서 시민들의 호응도가 커 전자청구서 신청 고객이 당초 계획 대비 초과 달성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대성에너지는 하반기(7월~12월) 참여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여행상품권, 의류관리기, 냉장고, 가스건조기 등을 추첨 지급하는 경품 이벤트 행사 2탄을 현재 진행 중이며 내년 1월 중 추첨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