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고양시회, 가스안전公‧서울도시가스와 캠페인

▲ 한국열관리시공협회(회장 유정범) 고양시회(시회장 허진행)는 지난 14~15일 한국가스안전공사 경기중부지사(지사장 강봉구), 서울도시가스와 함께 경로당 등 다중이용시설에 CO경보기를 설치하고 안전한 가스보일러 사용을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

[지앤이타임즈 송승온 기자] 한국열관리시공협회(회장 유정범) 고양시회(시회장 허진행)는 지난 14~15일 한국가스안전공사 경기중부지사(지사장 강봉구), 서울도시가스와 함께 CO중독사고 예방을 위해 경로당 등 다중이용시설에 CO경보기를 설치하고 안전한 가스보일러 사용을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CO경보기 무료설치 및 사고예방 캠페인에는 열관리시공협회 송기범 부회장, 정승근 이사, 송헌식 경기도회 수석부회장, 허진행 고양시회장 등 소속회원사, 한국가스안전공사 경기중부지사 및 서울도시가스 경기지사 직원들이 참여해 덕양구, 일산동구, 일산서구 등 30여곳의 경로당을 방문했다.

코로나19로 오랜 기간 경로당을 운영하지 못해 방치된 가스보일러의 안전한 사용을 위해 팜플렛을 나눠주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주었다.

허진행 시회장은 “재능기부를 통해 다중이용시설의 사고예방을 위한 활동에 함께할 수 있게 돼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국민의 안전과 가스 사고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강봉구 가스안전공사 경기중부지사장은 “다중이용시설의 가스 사고 예방에 기여할 것이라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CO중독사고 예방 및 가스안전 의식이 지속될 수 있도록 힘써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