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모바일주유권 1천원 제공, 추첨이벤트도 자동 응모

연말까지 진행, 신규 회원 가입하면 모바일주유권 3천원도 지급

S-OIL이 계열 주유소와 충전소에서 ‘좋은 기름으로 으라차차~ 100만 고객 모바일주유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에너지플랫폼뉴스 지앤이타임즈]S-OIL이 계열 주유소와 충전소에서 ‘좋은 기름으로 으라차차~ 100만 고객 모바일주유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S-OIL이 추첨을 통해 모바일주유권 및 주유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좋은 기름으로 으라차차~ 100만 고객 모바일주유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7일부터 12월 31일까지 S-OIL 주유소에서 3만원 이상 주유하거나 2만원 이상 충전한 S-OIL 보너스카드 고객 100만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바일주유권 1천원을 발송하고 추가로 추첨이벤트에 자동 응모기회를 제공한다.

추가 추첨을 통해 약 3만명에게 ▲주유상품권 5만원권(100명) ▲구도일 블루투스 스피커와 낮잠쿠션(1,000명) ▲모바일주유권 2천원~3만원(30,0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기간 중 보너스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앱 등에서 신규 회원 가입하면 모바일주유권 3천원을 지급한다.

S-OIL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상황에서 변함없이 S-OIL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유류비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 주고 함께 극복해 나가자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