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씨지랩, 푸드어셈블과 가스비 지원 이벤트 진행
에스씨지랩, 푸드어셈블과 가스비 지원 이벤트 진행
  • 송승온 기자
  • 승인 2020.11.18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0일까지 가스앱서 밀키트 상품 6종 특가 판매
▲ 에스씨지랩(대표 박동녘)은 밀키트 전문기업 푸드어셈블과 제휴, ‘밀키트 특가 판매 및 가스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앤이타임즈 송승온 기자] 서울도시가스와 인천도시가스의 모바일 고객센터 서비스 ‘가스앱’을 운영 중인 에스씨지랩(대표 박동녘)은 밀키트 전문기업 푸드어셈블과 제휴, ‘밀키트 특가 판매 및 가스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10일까지 가스앱에서 푸드어셈블의 밀키트 상품 6종을 특가로 판매하며, 해당 상품 구매 시 1개당 1000캐시씩 최대 5만 캐시를 지급해 주는 이벤트이다.

지급받은 캐시는 가스 요금 할인 및 적립에 사용할 수 있으며, 이벤트 상품은 ‘갈릭 찹스테이크’, ‘매콤 감바스 알 아히요 & 바게트’, ‘파채 닭갈비’, ‘밀푀유나베’, ‘얼큰 꽃만두전골’, ‘오리지널 쭈꾸미볶음’ 등 푸드어셈블의 대표 인기 메뉴 6종으로 선정했다.

또한 구매한 밀키트 상품을 직접 조리한 사진과 함께 리뷰로 남기면, 베스트 리뷰어 30명을 선정해 가스앱 1만 캐시를 추가로 지원해준다.

이번 제휴는 도시가스 모바일 서비스와 밀키트 제조사 간의 첫 번째 협업 사례로 ‘가스앱’은 통합 플랫폼의 장점을 살려 이후에도 고객들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통해 커머스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에스씨지랩 관계자는 “코로나 19 확산으로 가벼운 외식이나 마트에 장을 보러 가는 것도 부담스러워지는 요즘 가스불만 있으면 언제든 간편 조리가 가능한 밀키트 상품을 도시가스 고객들에게 최저가로 제공하고, 가스비까지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통해 가족들과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