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보일러 점검요령 등에 초점

부산도시가스(대표 정우영)은 지난 1~2일 양일간 본사에서 고객과 최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지역관리소 직원들의 고객서비스 향상 및 안전점검의 내실화를 기하기 위해 고객만족 및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3요소의 조화, 고객 불만관리 등에 초점이 맞춰졌다.

이에 따라 교육은 가스안전공사 가스안전교육원 강사를 초빙해 고객만족 서비스교육과 점검원의 점검능력 향상을 위한 가스보일러의 형식별 점검요령, 사용시설 부적합 유형 및 개선방안 등의 내용을 이뤄졌다.

또 교육에서는 2006년 고객만족 우수사례 당선자들의 사례발표 시간도 가져 전 지역관리소 직원들이 공유함으로써 서비스수준 향상에 활용토록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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