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몰 및 SSG닷컴서 200대 한정 사전예약 판매 
컬러인덕션 하나로 개성 넘치는 주방 공간구성 가능

▲ 컬러인덕션 웜그레이 RBI-C3100ABGR

[지앤이타임즈 송승온 기자] 린나이코리아가 내달 1일 출시 예정인 ‘3구 컬러인덕션’ 사전예약 파격 할인 이벤트를 이달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린나이몰과 SSG닷컴에서 동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사전예약 고객에 한해 63% 할인된 가격(43만9000원)에 웜 그레이(Warm Grey) 컬러의 인덕션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예약 고객은 출시일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신제품 컬러인덕션는 자신만의 컬러로 주방을 표현하고자 하는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화사한 ‘소프트 피치(Soft Peach)’와 어떤 주방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웜 그레이(Warm Grey)’ 색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국내 유일 신개념 무타공 인스톨프리(싱크프리) 방식을 도입한 린나이 컬러인덕션은 기존 빌트인 사용 고객이라면 추가 공사나 싱크대 상판 사이즈 고민 없이 쉽게 설치할 수 있다. 

또 전력제어를 통한 자동 출력을 조정으로 3구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고, 3.0kW 초 고화력을 지원해 성능면에서도 프리미엄 급 스펙을 자랑한다.

린나이 관계자는 “색다른 컬러 주방을 원하는 고객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컬러 가전이 이제는 가스레인지, 인덕션 시장으로 진입했다”며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200대 한정으로 조기마감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