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산하기관 간담회서 혁신사례 발표

▲ 한국가스안전공사 유병조 고객지원부장이 공사의 혁신 우수사례를 발표하고 있다
한국가스안전공사(사장 박달영)이 정부산하기관 CS담당자들 앞에서 CS혁신 사례를 발표해 고객만족경영 리더기업으로써의 면모를 과시했다.

가스안전공사는 지난달 30일 경기도 시흥 본사에서 공무원연금관리공단 등 11개 정부산하기관 CS담당자들과 함께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한국가스안전공사는 지난해 정부경영평가 1위, 고객만족도조사 1위, 한국능률협회 주관 고객만족경영대상과 최고경영자상을 수상 등 대내외적인 CS성과 등으로 인정받은 고객만족 경영 노하우를 설명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이와 함께 정부산하기관의 주요 관심사인 정부 고객만족도(CSI) 조사 설문항목과 문항수 재조정을 논의하고 조사결과 우수(90점 이상)한 기관에 대해서는 차기년도 조사 면제 등 인센티브 부여방안 등을 대정부 건의시항으로 채택했다.

또 CS팀장 모임을 활성화시켜 정부산하기관 CS팀장 협의체를 구성하여 공식채널로 운영하자는 의견도 제시됐다.

이와 관련 한국가스안전공사는 정부 CS혁신기관으로 선정되면서 벤치마킹을 하겠다는 정부산하기관들이 줄을 잇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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