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파주 운정에 3천평 규모 복합 스테이션 문 열어
S-OIL, 파주 운정에 3천평 규모 복합 스테이션 문 열어
  • 정상필 기자
  • 승인 2020.09.16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프 주유기 10대·LPG 충전기 4대로 동시 30 여대 이용

편의점·자동세차기 2대 갖추고 손·화물차 전용 세차도 접목

전기차도 충전, 모바일 APP 기반 주유 세차 배달 등 새 영역 확대
S-OIL의 파주 운정 드림 주유 충전소 전경
S-OIL의 파주 운정 드림 주유 충전소 전경

[지앤이타임즈]S-OIL(대표 : 후세인 알 카타니)이 경기도 파주 운정신도시에 3천평 규모의 초대형 복합 에너지 스테이션 문을 열었다.

복합화, 대형화 추세에 맞춰 기존 주유·충전소를 약 3천 여평의 부지를 가진 초대형 공간으로 리모델링하면서 셀프 주유기 10대와 LPG 충전기 4대를 갖춰 30여대의 차량이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고객편의 수단으로 대형편의점과 터널식 자동 세차기 2대를 운영 중이며 화물차 주유 고객과 세차 대기 고객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페테리아 공간도 확보했다.

유동 차량이 많은 동선을 감안해 세련된 외관 이미지 전달을 위해 친환경 재활용 자재와 LED 조명, 노란색과 녹색을 조화롭게 활용한 새로운 디자인의 뉴 사이니지(New Signage)를 적용한 점도 돋보인다는 평가이다.

또한 차량관리에 민감한 고객을 위한 손 세차 서비스와 화물차 전용 대형 세차기, 차량 관련 PB 상품 도입도 우선 검토 중이며 넓은 부지를 활용한 전기차 충전시설, 튜닝 특화 정비점, 모바일 APP 기반 주유 세차 배달 등 새로운 영역으로 서비스를 확대하겠다는 설명이다.

S-OIL 관계자는 “파주 운정 신도시 주유·충전소를 새로운 고객가치를 제공하는 ‘미래형 복합 에너지스테이션’이자 회사를 대표하는 랜드마크(Landmark)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