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 복지기관 9개소 및 복지사 130여명에게 공기정화식물 전달

윤병석 대표, ‘코로나로 어렵지만 함께 힘모아 극복해 나가길’

SK가스 윤병석 대표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릴레이 공익 캠페인에 참여해 SK가스가 후원하는 복지관과 복지사들에게 공기정화식물을 전달했다.

[에너지플랫폼뉴스 지앤이타임즈] SK가스㈜ 윤병석 대표가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한화큐셀 김희철대표의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한 것.

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지난 2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릴레이 공익 캠페인이다.

2일 윤병석 대표는 SK가스에서 후원하고 있는 성남, 울산, 평택에 위치한 복지관 9곳과 그곳에 근무하고 있는 복지사 및 복지관 관계자 130여명에게 공기정화식물을 보냈다.

SK가스는 지난6월부터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에 빠진 화훼농가들을 돕고자 대전지역 화훼조합과 연계해 SK가스 충전소에서 꽃을 판매할 수 있도록 장소를 제공해 주고 있다. 

이번 플라워 버킷 챌린지를 위한 공기정화식물도 SK가스와 연계한 대전지역 화훼조합으로부터 구매해 진행했다.

SK가스 윤병석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렵지만 현장에서 직접 어려운 분들을 위해 애쓰시는 복지사 분들과 복지관 관계자 분들의 노고에 감사해 이번 챌린지를 진행했다” 면서 ”비록 지금은 힘들지만 곧 모두 이겨내고 코로나 이전의 모습으로 돌아갈 것을 믿는다” 라고 말했다.

한편 SK가스 윤병석 대표는 다음 주자로 김도원 보스톤컨설팅그룹(BCG)코리아 대표파트너를 추천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